본문으로 바로가기
반응형

연예인 갑질

 

 ■ 연예인 갑질 사건이 종종 나오고 있죠?

 ■ 이번엔 아이돌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대한 갑질 폭로가 이어졌습니다.

 

 ■ 폭로를 한 사건의 피해자는, 15년차 스타일 리스트 겸 에디터로 일하고 있는 분이라고 해요.

 

 ■ 이번 포스팅에서는, 아이린 갑질 (레드벨벳 갑질) 에 대해, 포스팅하고 생각을 좀 적어 보려 합니다.

 ■ 그리고 추가로 다른 연에인들에 대한, 갑질 사건 사례도 간단히 작성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15년차 스타일 리스트의 폭로 = 스타일 리스트 B씨

 

 ■ 이번 폭로는 많은 파장이 예상 됩니다.

 ■ 스타일 리스트 B씨는 10월 21일 "을의 위치해서 철저하게 짓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하였다" 라는 내용으로

     인스타그램 SNS를 통해 게시 되었습니다.

 

 ■ B씨는 아이린과 일을 하기전, 아이린을 겪었던, 다른 지인들에게 이야기를 들었고, 일을 하기 전에,

    이에 대해 마음을 다잡고 일을 시작했습니다.

 

 ■ 주변에서 들은이야기 들은 인간실격, 비사회적인 꼭두각시 인형, 안하무인 등으로 표현되었다.

 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일자리에 임했으나, 결국 아이린의 갑질을 당했습니다.

 

 ■ 인사는 무시 되었고, 면전에 손가락질(삿대질)을 하며 가르키는 행위 와 막말이 B씨에게 전해졌고,

     B씨는 "내가 왜 이런 굴욕을 당해야 하나"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.

 

 ■ 레드벨벳 아이린의 행동에 대해, 사과 받고 싶었으나, 그녀는 벌써 사라진 뒤이고, 

     B씨는 짧은 20여분의 시간동안, 울음을 참지 못한채, 상처만 받게 되었다.

 

 ■ 마지막으로 B씨는 녹취록을 가지고 있고, 복수하겠다는 글과 해쉬테그에 레드벨벳을 연상케 하는 단어들을 올렷다.

  - #Psycho #Monster

 

 ■ 1차 폭로에는 아래의 사진을 읽어 보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스타일리스트의 폭로 - 인스타그램

 

 

 ■ 이어진 다른 주변 사람들의 폭로

시작된 폭로

 

 

아이린의 사과

 

 ■ 일단 사과문을 인스타그램에 게시 하였습니다.

 ■ 하지만 이번 파장으로 인해, 다른 연예인에게 당한 사람들고 폭로가 이어질지 모르겠습니다.

 

 ■ 레드벨렛의 소속사인 SM에서도, 공식 입장을 보도하였다.

  - 아이린은 해당 스타일리스트에게 경솔한 태도와 감정적인 언행으로 상처를 주었고,

  - 이에대해, 진심으로 사과하였으며,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.

  - 앞으로 함게 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.

 

 ■ 위와 같은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.

  - 하지만 대중들의 시선은 차갑게 돌아서고 있습니다.

 

 ■ 아이린 또한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하게 스타일리스트에게 상처를 주어 죄송하다.

  -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. 앞으로 신중이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라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.

 

아이린의 사과
SM의 사과

 

 

연예인 갑질 사례

 

 ■ 여러 연예인들이 매니저에게 갑질 논란이 있어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.

  

 ■ 전지적 참견시점에 나오는 화면은, 일부의 좋은 모습들일뿐, 많은 사람들이 "갑"인 연예인의 갑질을 당한 사례가 많습니다.

 

 ■ 연예인 이라는 이유만으로, 대중들의 사람과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서, 다른사람에게는 폭언과 폭력, 부조리를 일삼는 경우가

     기사에 많이 보도가 되었죠...

 

 ■ 연예인을 도와주는 매니저라는 직업이, 정말 쉬운 직업이 아니라고 합니다.

 

 ■ 일적으로만 매니저 역활이 아니라, 일상생활 전반에 걸친 개인 노예 비서를 둔 다고 생각하는 것인지..